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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Client PortFolio/3차 포트폴리오

한달 포트폴리오 1주차 4일 (04 - 11)

1. 플레이어 구현

                 - 인덱스 단위로 움직이는 플레이어 무브구현.(어제에 이어 추가제작)

2. 박자정보에 맞춰서 타일의 색상 변경

3. 소스트리 갱신.

 

 

1. 플레이어 인덱스 단위로 움직이는 플레이어 무브 구현 Ok.

저번에 박자에 맟춰서 어떠한 내용을 실행시킨다 까지 제작하였는데 그부분을 살짝 수정하여

박자에 맞춰서 방향키를 누르면 누른 키에 맞는 상태로 변하고 상태에서는 

해당 방향에 맞게 index.x , index.y 의 값이 더해지거나 빼지게 됩니다 .

그 후 수정이 된 인덱스에 타일의 크기를 곱한것과 현재 자신의 좌표를 비교하여 차이가 있을 경우 움직이게 하는 코드를 제작하여 순조롭게 동작이 진행되었습니다.

 

2. 박자 정보에 맞춰서 타일의 색상 변경 Ok.

일단 타일 매니져에서 초기 타일을 생성해준 후 Init 부분에서 변경해야할 타일을 검사한 후 

해당 타일의 홀수번의 인덱스를 변경해 주었고,

이후 비트 매니져에서 박자타이밍마다 함수를 호출 시키는 부분에서 해당 함수도 호출시켜

초기화와 마찬가지로 병경해야할 타일들을 검사 한 후 해당 타일의 인덱스의 반대의 인덱스를 호출시켜 

매 박자타이밍마다 다른 색상을 호출하도록 프로그래밍 하였습니다.

 

3. 소스트리 갱신 Ok.

 

+ 플레이어 중심 카메라 추가.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움직이는 카메라를 구현하였습니다.

 

+ 카메라 셰이크 기능 추가.

Shake라는 함수를 호출하면 카메라를 흔드는데 필요한 함수들이 호출되고

ShakeType에 따라서 흔드는 방향이 달라집니다.

카메라 셰이크 기능 사용 예시입니다.